(사진) 354-B지구 남양신경대레오클럽 , 신경대학교 헌장 전수식 거행
(경기 탑 뉴스)박 봉석기자 = 신경대학교(총장직무대행 이서진)에서는 지난 20일(화) 신경대학교 봉황관 대강당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남양신경대레오클럽 헌장 전수식을 거행했다고 전했다.
○ 이날 헌장 전수식에는 7000명의 회원을 이끌고 있는 국제라이온스 354-B지구 김동희 총재, 김의겸 1부총재, 한만용 2부총재, 김혜옥 재무총장, 이재덕 4지역 부총재, 강미숙 3지대위원장, 남양라이온스 우현목 회장, 남양난파 라이온스 김미자 회장, 마도사랑 김순단 회장, 신경대학교 김정원 기획협력처장, 허재성 교수, 최창수 교수가 참석했다.
○ 레오클럽의 목적은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개인적, 집단적으로 성장하고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사회, 국가 및 국제사회의 책임감 있는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기 위함이다.
○ 남양라이온스의 남양신경대레오클럽은 라이온스의 봉사정신을 레오들에게 알리고 지역사회에 환경정화 운동과 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함께 봉사하여 남양라이온스클럽과 신경대학교를 지역사회에 널리 알리는데 목적이 있으며, 또 신경대학교 태권도시범단을 적극 활용하여 모든 문화행사에 참여하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 신경대학교 태권도시범단 이태훈 훈련부장(스포츠레저학과 2학년)은 남양신경대레오클럽 회장으로 취임하며 “남양신경대레오클럽 회장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경험과 인연을 쌓으며 많은 것을 배워가려 한다. 또한 레오 윤리강령을 항상 머릿속에 새기며 회원간의 강력한 우정을 다지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의무를 다 하는 책임감이 있는 일원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신경대학교 허재성 교수(스포츠레저학과/태권도시범단)는 “행사에 초대해주시고 신경대학교 태권도시범단에 좋은 기회를 주신 레오클럽 임원들게 감사하다.”고 말하며, “신경대학교 태권도시범단은 봉사 및 재능기부를 통해 레오클럽 회원으로서 긍지를 가지고 근면성실하게 사회에 봉사할 계획이며, 지역사회의 생활개선, 사회복지를 위해 더욱 관심을 가지며 활동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