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일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 끼 나눔 행사 열어

2023.09.01 14:51:14

 

[경기탑뉴스=박봉석 기자] 광명시 일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월 31일 소외계층을 촘촘히 살피기 위해 ‘한 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매월 1회 광명역컨벤션웨딩홀·정담 광명역점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날 한 끼 나눔 행사에는 독거노인, 장애인 등 관내 취약계층 5가구가 함께했다.

 

한 끼 나눔 사업은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고 홀로 생활하고 있는 취약계층의 안부를 확인하고 외식 기회를 제공하는 일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이다.

 

정영식 일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정성껏 준비한 음식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소외된 이웃 없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영 일직동장은 “어려운 지역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며 “경기 침체로 생활이 어려워진 세대가 많아진 만큼 일직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위기 가구 발굴과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봉석 기자 knsnews55@hanmail.net
Copyright @2017.05 경기탑뉴스.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미디어온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4길 55 101호 (구로동,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발행인 : 이황배 | 편집인 : 이옥분 | 전화번호 : 1644-4288 Copyright ©2015 MEDIA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