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문원동 주민들, 이웃 사랑 기부 행렬 이어져

  • 등록 2023.11.08 13:45:38
크게보기

과천시 문원동 주민센터, 세탁기 등 잇따른 기부에 훈훈

 

[경기탑뉴스=박봉석 기자] 과천시 문원동에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주민들의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8일 과천시에 따르면, 문원동 체육회에서는 문원동에 거주하고 있는 초등학교 6학년 체육 꿈나무 학생에게 장학금 50만원을 전달하며 재능과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앞서, 문원동 청계마을 송주법 마을공동대표단에서는 취약계층 독거노인을 위해 세탁기 11대를 문원동 주민센터에 전달했으며, 문원동 부흥정육식당에서는 문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 100만원을 취약계층 주민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했다.

 

기부 행렬이 잇따르자, 강민아 과천시 문원동장은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시는 주민 여러분의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 곳곳에 희망의 빛이 되고 있다”라면서 “귀한 나눔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문원동 청계마을 송주법 마을공동대표단(대표 윤석하)은 이번 세탁기 기부 이외에도 송주법 지원사업에 따른 기금으로 주민의 편의를 위해 빨래방과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

박봉석 기자 knsnews55@hanmail.net
Copyright @2017.05 경기탑뉴스.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미디어온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4길 55 101호 (구로동,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발행인 : 이황배 | 편집인 : 이옥분 | 전화번호 : 1644-4288 Copyright ©2015 MEDIA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