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차 정기회의 개최

2024.02.02 10:30:26

“소외된 이웃과 더욱 가까이”

 

[경기탑뉴스=한진선 기자] 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은 지난 1일 산북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올해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협의체 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실시한 2023년도 사업 실적 보고 및 구정을 맞이한 가운데 지원 사업인 “행복이 승천하는 복(福”)꾸러미“ 안건을 놓고 다양한 의견을 논의했다.

 

그리고 제5기 위원으로 선임된 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전달과 함께 신임 민간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선임했다. 새로 선출된 민간위원장에는 윤진숙 전 산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이 선임됐으며, 부위원장에는 전 주어리 이장인 김진환 위원이 선임 됐다.

 

새로 선출된 윤진숙 민간위원장은 “민간위원장이라는 어려운 자리에 선임되 부담감이 크지만, 우리 주변 이웃들에 관심을 가지며 실질적으로 어려운 분들을 도울 수 있는 방안 모색에 힘쓰겠으며 동시에 위원들의 역량 강화로 함께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따뜻한 지역사회 나눔 문화조성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전근재 산북면장은 “공공위원장으로서 처음 주재한 회의에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한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공공위원장으로 재직하는 기간동안 최선을 다해서 직무에 임하겠으며, 오늘 회의에서 나온 의견들을 잘 수렴해 더욱 풍요롭고 따뜻한 지역복지를 구축하겠다”라고 전했다.

한진선 기자 knsnews56@hanmail.net
Copyright @2017.05 경기탑뉴스.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미디어온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4길 55 101호 (구로동,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발행인 : 이황배 | 편집인 : 이옥분 | 전화번호 : 1644-4288 Copyright ©2015 MEDIA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