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여주시바르게살기 찾아가는 이사회, 오학동 개최

2024.05.29 10:23:22

 

[경기탑뉴스=한진선 기자] 지난 27일 오학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2024년 5월 바르게살기운동여주시협의회 찾아가는 이사회’가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이준영 위원장을 비롯해 바르게살기여주시협의회장(장보선)과 오학동장이 함께 참석했으며, 바르게살기위원회 행동강령 선언을 시작으로 임원 및 신규회원 소개, 시ㆍ동정 공유, 오학동 주요 사업 설명, 청렴 캠페인, 자체 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회의에서는 “동행”이웃을 잇다 MOU체결 및 찾아가는 이사회 등 바르게 살기위원회의 활동계획을 점검했다. 또한 외래식물 제거 추진사업의 예정일인 6.1일보다 이른 사업을 추진하며 남한강변 및 여주시 농경지 보호에 총력을 기울이는 모습이었다.

 

장보선 바르게살기여주시협의회장은 “오학동 바르게살기협위회에서 적극 협조해주신 덕분에 여주시 바르게살기협의회가 발전하는 한해가 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며 인사말을 했다. 이준영 오학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어느 단체보다도 솔선수범하여 봉사하고자 한다. 올해도 외래식물 제거, 안전지킴이 사업 등으로 바쁠 예정인데, 적극 협조 해주시길 바란다.”며 위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상윤 오학동장은 “항상 여주시를 위해 봉사해 주시는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오학동에서도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진선 기자 knsnews56@hanmail.net
Copyright @2017.05 경기탑뉴스.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미디어온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4길 55 101호 (구로동,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발행인 : 이황배 | 편집인 : 이옥분 | 전화번호 : 1644-4288 Copyright ©2015 MEDIA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