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신규 공직자 대상 임용장 수여

  • 등록 2024.07.23 12:30:09
크게보기

 

[경기탑뉴스=박봉석 기자] 수원시 영통구는 22일 영통구청 2층 상황실에서 신규 공직자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령 교부식을 실시했다.

 

이 날 박사승 영통구청장과 전산, 전기, 토목 등 다양한 직렬의 신규자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용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갖고 영통구 가족이 된 것을 축하하며 환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긴장한 기색이 역력한 새내기 공직자에게 박 구청장은 한명 한명 임용장을 수여하며 축하와 격려의 덕담을 건냈다. 또한 공직 생활의 첫 날을 아름답게 기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꽃을 선물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규 공직자들은 “부서에서 열심히 업무를 익히고 공직자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공직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초심을 잃지 않겠다.”라고 말하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박사승 영통구청장은 “우리 영통구의 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이들이 공직에 첫 걸음을 딛는 매우 뜻깊은 자리를 축하할 수 있어 기쁘다. 신규 공직자다운 패기로 조직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봉석 기자 knsnews55@hanmail.net
Copyright @2017.05 경기탑뉴스.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미디어온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4길 55 101호 (구로동,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발행인 : 이황배 | 편집인 : 이옥분 | 전화번호 : 1644-4288 Copyright ©2015 MEDIA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