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도시공사,‘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동참

  • 등록 2024.09.11 14:10:03
크게보기

임명진 사장, 임직원들과 함께 아동 학대 예방에 앞장서다.

 

[경기탑뉴스=한진선 기자] 여주도시공사는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조남현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지난 9일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 공동주관의 ‘아동 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아동을 하나의 독립된 인격체로 존중시하여 긍정 양육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실시하는 범국민적 캠페인으로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의 홍보 문구와 이미지를 활용하여 SNS에 게시하여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공사 임직원들은 아동 학대 예방 캠페인에 동참하여 아동권익 중요성과 아동학대 심각성을 알렸다.

 

임명진 사장은 “아동 학대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가정의 보호자와 아동이 상호 존중하는 양육 태도 및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또한, 임명진 사장은 다음 주자로 이재환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과, 김종춘 이천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을 지목했다.

한진선 기자 knsnews56@hanmail.net
Copyright @2017.05 경기탑뉴스.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미디어온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4길 55 101호 (구로동,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발행인 : 이황배 | 편집인 : 이옥분 | 전화번호 : 1644-4288 Copyright ©2015 MEDIA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