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입북동 통학로 위해 환경 개선 현장행정

  • 등록 2024.09.12 12:30:07
크게보기

 

[경기탑뉴스=박봉석 기자] 수원시 권선구는 지난 11일 입북동 통학로 환경을 저해하는 주민 불편사항을 점검하기 위해 현장방문을 추진했다.

 

해당 현장은 입북초등학교 통학로 인근으로 주변 사유지 경계에 설치된 펜스가 녹이 슬어 어린이 통학 안전을 우려하는 학부모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민원해결 방안이 요구됐었다.

 

김종석 권선구청장은 담당 부서장, 관할 동장의 보고를 받으며 현장의 문제점을 검토하였고, 주민의 불안을 야기하는 민원임을 감안하여 신속한 해결 방안 마련을 주문하였다.

 

이에 해당 부서에서는 현장 상황을 고려하여 펜스에 발생한 녹을 제거하고 페인트칠을 새로 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조속히 펜스의 외관을 개선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통학로 환경을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권선구는 지난 9일 권선구 지역구 시의원 간담회를 통해 지역 주요 민원 및 요구사항을 청취하였으며, 의원 및 주민 요구사항 해결을 위해 구청장과 담당부서가 함께 현장을 찾아 민원을 해결하는 현장행정을 추진하고 있다.

박봉석 기자 knsnews55@hanmail.net
Copyright @2017.05 경기탑뉴스.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미디어온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4길 55 101호 (구로동,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발행인 : 이황배 | 편집인 : 이옥분 | 전화번호 : 1644-4288 Copyright ©2015 MEDIA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