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안성시지부, 안성시에 ‘영농폐비닐 수거사업’ 기탁금 전달

  • 등록 2019.04.25 13:18:50
크게보기

 

(경기탑뉴스) 안성시는 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와 NH농협 안성시지부가 후원하는 ‘영농폐비닐 수거보상금 사업’ 기탁금 5천만원을 전달받았다.

김상수 지부장은 “쾌적하고 살기 좋은 농촌환경 조성을 위해 유용하게 쓰여지길 바란다”며 뜻깊은 마음으로 전달했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영농폐비닐 수거 보상금 지원과 영농폐기물 분리배출 홍보에 최선을 다해 영농폐비닐 수거사업을 활성화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안성시는 영농 후 발생하는 폐비닐을 수거하는 농민 또는 마을단체에 수거보상금을 지급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전달받은 기탁금 5천만원은 영농폐비닐 수거보상금으로 전액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는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는 농업관련 사단법인으로서,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마을 가꾸기 운동’의 일환으로 영농폐비닐 수거 보상금 사업을 추진하는 지자체에 수거보상비를 지원하고 있다.
관리자 기자 news@knskknews.com
Copyright @2017.05 경기탑뉴스.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미디어온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4길 55 101호 (구로동,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발행인 : 이황배 | 편집인 : 이옥분 | 전화번호 : 1644-4288 Copyright ©2015 MEDIA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