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미라클 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 진행모습 (사진=연천군)
연천군 지역내 학생들의 학력증진과 우수한 인재의 타 지역 유출을 막고자하는 취지로 진행되는 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이 열린다.
연천군 통일평생교육원은 지난 12일 통일평생교육원 4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연천 미라클 아카데미 선발학생과 학부모 200여명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은 중등부와 고등부로 나뉘어 실시되었으며, 미라클 아카데미 프로그램 및 생활수칙 안내, 강사 소개, 수업내용 안내 등 주요 일정을 소개하였다.
특히 고등부 오리엔테이션에는 미라클 아카데미 출신이자 2019년 서울대학교 합격생인 전곡고등학교 윤여름 학생이 자신의 학교생활 및 진학관련에 대한 본인 경험을 소개하여 후배들에 대한 애정과 대학진학에 따른 학습어려움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2014년부터 올해 6년째인 미라클 아카데미는 멘토링 사업으로 매년 실시하여, 올해 6년째로 매년 우수대학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꾸준한 성과를 이루고 있다.
한편, 2019년 연천 미라클 아카데미는 1월 14일 개강하여 2주간 실시되며 매주 금, 토 교과중심 수업과 이후 진학컨설팅, 입시설명회, 면접특강, 자체 모의고사 등 다양한 과정을 통하여 수강생들의 진로 및 진학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진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