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여주가정 대리점 최명자, 선풍기 기탁

2024.05.28 10:05:07

선풍기 5대 기탁하며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

 

[경기탑뉴스=한진선 기자] 지난 24일 최명자는 관내 어려운 이웃이 시원한 여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선풍기 5대를 기탁했다.

 

이날 최명자 대표는 점동면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자 하는 마음을 전달했다. 최명자 대표는 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재성, 민간위원장 지인순)와 거동불편 가구 및 독거 가구, 안전 확인이 필요한 가구를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유제품을 배달하는 “우유천사, 사랑배달” 업무협약 체결하여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명자(서울우유 여주가정 대리점 대표)는 “주변의 저소득 가구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회가 있을 때마다 나눔 운동에 동참하겠다. 이런 나눔이 점동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점동면장(이재성)은 “이웃을 위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신 최명자 대표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소중한 마음을 점동면 복지사각지대 가구에 전달하여 따뜻한 점동면이 되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진선 기자 knsnews56@hanmail.net
Copyright @2017.05 경기탑뉴스.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미디어온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4길 55 101호 (구로동,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발행인 : 이황배 | 편집인 : 이옥분 | 전화번호 : 1644-4288 Copyright ©2015 MEDIA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