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재정 국회의원, 지역구 시.도의원들과 함께 의정보고회를 개최 포스터
(경기 탑 뉴스) 박 봉석기자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을 지역위원장 이재정 국회의원은 7월 6일 오후 2시 안양남부새마을금고 9층 대강당에서 시도의원들과 함께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재정 지역위원장은 2016년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로 국회에 입성한 이후 원내대변인, 19대 대선 문재인 후보 선대위 대변인 등을 역임하고 현재 더불어민주당 대변인과 민주당 싱크탱크인 민주연구원 부원장직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2018년 7월 지역위원장 임명 후 뒤 갖는 첫 의정보고회로서 ‘함께 만드는 변화, 더 좋은 안양’을 주제로 지난 1년간 지역위원장으로 지역을 누비며 해결한 민원 내역과 예산 확보 내역 등 의정활동 성과를 안양시민께 보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이재정 위원장 뿐 아니라 안양시 동안구을 지역을 지역구로 하는 더불어민주당 조광희 도의원, 국중현 도의원, 정맹숙 시의원, 이채명 시의원, 최병일 시의원도 함께 민선 7기 출범 이후 1년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한다.
또한 의정활동 보고 이후에는 질의응답 및 민원접수를 진행하여 이를 추후 의정활동에 반영하는 한편, 즉각 대응 가능한 민원과 중장기 계획이 필요한 민원을 구분해 대응할 계획이다.
이재정 지역위원장은 “첫 의정보고회를 준비하며 지역위원장으로 임명된 후 숨 가쁘게 지나온 1년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더 좋은 안양을 위한 변화들을 이끌어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