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탑뉴스=한진선 기자] 포천시 일동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7일 일동체육문화센터에서 일동면 단체협의회 주관으로 ‘2024년 일동면 연합송년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송년회는 2024년 한 해 동안 일동면 발전을 위해 노력한 단체 회원들이 지난 활동을 돌아보고, 다가올 새해의 희망과 포부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포천시의회 임종훈 의장, 연제창 부의장, 손세화 운영위원장 등 외빈을 비롯해 일동면 이장단, 각 기관 및 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송년회는 2024년 단체 활동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단체장 축하 인사말, 지역 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 이웃돕기 성금 기탁, 송년사, 노래자랑,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지역 발전 유공 표창에는 일동면 포천샘물 장진례 대표 등 7명이 선정돼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뜻깊은 연말을 맞아 일동면 이장협의회와 기업인협의회가 각각 성금 200만 원을, ㈜에취켓 장규진 대표가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해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김경인 일동면장은 “올 한 해 일동면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단체 회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다가오는 을사년에도 단체들이 함께 화합하며 더욱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올해는 지역 주민이 단합과 소통으로 큰 성과를 이룬 뜻깊은 한 해”라며, “새해에도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더 나은 포천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